헤드라인▽
곡성군, 가정의 달 뚝방마켓 체험 행사 운영
5월, 봄의 절정은 뚝방마켓에서 만끽하세요
작성 : 2023년 05월 04일(목) 21:22 가+가-

[곡성 뚝방마켓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사진=곡성군 제공]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전남 곡성군 뚝방마켓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오는 6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꽃팔찌 만들기, 보물찾기 등 체험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됐고 뚝방 정원 무대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천원노래방이 진행된다.

13일에는 곡성기차마을 전통시장의 장날로 시장과 연계해 도자기 모빌, 카드지갑, 레진 그립톡 만들기 체험이 운영된다.

또한 20일과 21일에는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최에 맞춰 이틀간 연속 개장된다.

특히 20일에는 머찌 그레이스 모델 협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모델 워킹 배우기·퍼포먼스 쇼·모델 체험·진로 상담뿐만 아니라 쇼 호스트와 함께하는 셀러 상품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5월에도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봄나들이 필수품 보온‧보냉백이 선물로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뚝방마켓 SNS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뚝방마켓을 방문해 재밌는 놀거리와 함께 따뜻한 봄의 정취를 만끽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뚝방마켓은 전남 곡성군 곡성읍 곡성천변(읍내리 832-29)에 위치해 있고,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곡성 뚝방마켓 협동조합(061-362-2753)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뚝방 곡성천변 일원에는 오는 6월9일까지 견생조각전이 열린다. 크라운 해태제과와 함께하고 있으며 전국 유명 조각가들의 대형 조각품 20점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hktimes@hanmail.net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살림단상 기자수첩 칼럼/기고 집중인터뷰
특집/이슈 NGO소식 캠퍼스소식 법조소식
한국타임즈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