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여수광양항만공사, 어버이날 맞이 지역 독거 어르신에 사랑 전달
중마노인복지관 및 광양지역 독거어르신에 사랑나눔 키트 전달
작성 : 2023년 05월 04일(목) 08:30 가+가-

[3일 광양지역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 키트 전달 행사에 참여한 YGPA 임직원 및 복지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수광양항만공사 제공]

[한국타임즈 광양=권차열 기자] 여수광양항만공사(YGPA)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광양지역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 키트 전달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YGPA와 포스코 광양제철소, 중마노인복지관이 협업으로 추진하는 '행복나눔 도시락 배달'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김치·한과·쌍화탕 등 어르신의 건강 증진 및 결식예방을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특히 YGPA 항만사랑봉사대 임직원 15명이 행사에 참여해 어르신 자택을 직접 방문해 키트를 전달하고, 안부를 물으며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2019년부터 추진해 오고 있는 '행복나눔 도시락 배달' 사업은 연 70명의 지역 독거 어르신에 주 5회 영양도시락을 전달하는 YGPA 대표 상생협력 사업이다.

광양 시니어클럽과 협업을 통해 맞춤형 노노(老老)케어 및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실현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지속 창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YGPA 관계자는 "지역 독거 어르신들이 사랑나눔 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chadol999@hanmail.net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살림단상 기자수첩 칼럼/기고 집중인터뷰
특집/이슈 NGO소식 캠퍼스소식 법조소식
한국타임즈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