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정원드림호' 사전예약 시작
동천 벚꽃길 이제는 배를 타고 거닐어요
작성 : 2023년 03월 31일(금) 16:53 가+가-

[2023정원박람회 핵심 콘텐츠인 정원드림호. 사진=순천시 제공

[한국타임즈 순천=권차열 기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빛낼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정원드림호'는 국가정원뱃길을 따라 동천부터 국가정원까지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수상체험 프로그램이다.

박람회 기간 중 4 2일부터 10월31일까지 약 7개월간 운영되며, 체험을 위한 사전예약은 3월30일부터 인터파크(https://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운영코스는 순천만국가정원 순천호수정원에서부터 동천테라스까지이며 순천호수정원에서 출발해 동천테라스에서 돌아오는 왕복코스(5km)와 순천호수정원과 동천테라스를 오가는 편도코스(2.5km)로 운영한다.

왕복코스의 경우 약 40분, 편도코스의 경우 약 20분이 소요되며 탑승료는 성인 기준 왕복 1만2천원, 편도 8천원이다. 다만 동천테라스에서 순천만국가정원으로 들어올 경우에는 박람회 입장권을 함께 예약 및 구매해야 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4월 정원드림호 운영시간에 따른 예약으로 5월 예약은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운행시간표, 이용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누리집 또는 인터파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3월25일 박람회 프레오픈때 시범운영을 했는데 동천을 따라 조성된 벚꽃길, 경관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이용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사전문의가 폭주하고 있어 예약을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타임즈 권차열 기자

chadol999@hanmail.net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살림단상 기자수첩 칼럼/기고 집중인터뷰
특집/이슈 NGO소식 캠퍼스소식 법조소식
한국타임즈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