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광주은행, '비대면도 든든하게' 이벤트
비대면 채널로 예·적금 가입시 배달의민족 온라인쿠폰 선착순 제공
작성 : 2022년 06월 30일(목) 11:05 가+가-

[‘비대면도 든든하게’ 이벤트. 사진=광주은행 제공]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7월4일부터 9월30일까지 '비대면도 든든하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이번 '비대면도 든든하게' 이벤트는 최근 1년 이내 비대면 채널로 예·적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 이상 정액적립식 적금 월 10만원(또는 외화적금 미화 100불) 이상 가입 또는 6개월 이상 정기예금 100만원(또는 외화예금 미화 1,000불) 이상 가입 시 배달의민족 온라인쿠폰 5천원권 1매를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 전주(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오픈뱅킹과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 디지털 금융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비대면 금융서비스 이용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님께서 더욱 쉽고 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니즈를 적극 반영해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비대면 맞춤형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금융 혁신 주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광주은행은 디지털·IT 중심 내부역량 업스킬링(Up-Skilling)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따라 디지털본부를 디지털영업본부와 디지털전략본부로 분리하는 등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디지털영업본부 산하에 디지털사업부와 디지털금융센터, 디지털전략본부 산하에 디지털채널부와 마이데이터사업팀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전용 고객을 전담 관리하는 디지털금융센터는 여·수신 종합상담과 디지털 영업 역량을 보유한 전문직원들을 배치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금융소비자에게 대면채널과 동일하게 종합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대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hktimes@hanmail.net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살림단상 기자수첩 칼럼/기고 집중인터뷰
특집/이슈 NGO소식 캠퍼스소식 법조소식
한국타임즈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