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 등록 "당당하고 빠르게 새로운 광주시대 열겠다"
"좋은 정책과 새로운 선거문화로 시민 사랑 보답"
작성 : 2022년 05월 13일(금) 12:01 가+가-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12일 광주시선관위를 찾아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사진=강기정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12일 오전 광주시선관위를 찾아 6·1지방선거 광주광역시장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강 후보는 후보 등록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6·1지방선거 출마자 90여명과 송갑석 민주당 광주시당 위원장과 함께 국립5·18민주묘지와 민족민주열사묘역을 참배했다.

강 후보는 "민주당이 광주의 힘이 되겠다"며 "시민으로부터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후보 등록 첫날을 맞이해 민주당 후보 모두는 5·18 영령들과 광주 시민 앞에 다시 한 번 다짐한다"며 "민주당의 혁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강 후보는 좋은 정책으로 지역 발전 동력을 만들고, '경청'을 통한 새로운 선거문화를 조성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강 후보는 "시민들은 산업을 키워서 일자리를 늘려 달라, 활력 넘치는 도시로 만들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며 "당당하고 빠르게 새로운 광주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또 "좋은 정책으로 시민들의 삶을 바꿔나가는데 기여하겠다"며 "정책 메이커톤을 통해 숙성되고 정제된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번 선거에서는 시민들의 진짜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는 형태로 계획 중이다"며 "겸손하게 듣고 또 들어 광주 변화를 이끄는 추진력의 기반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hktimes@hanmail.net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살림단상 기자수첩 칼럼/기고 집중인터뷰
특집/이슈 NGO소식 캠퍼스소식 법조소식
한국타임즈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