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광주은행,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전용금융상품 개발, 온·오프라인 영업망 연계, 공동 마케팅 등 제휴사업 추진
작성 : 2022년 03월 16일(수) 11:15 가+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왼쪽부터 조정민 광주은행 부행장, 김현수 메가박스 멀티플렉스본부장). 사진=광주은행 제공]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본점에서 조정민 광주은행 부행장과 김현수 메가박스 멀티플렉스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광주은행과 메가박스는 금융과 영화산업간 융합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디지털 선도기업으로 동반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에따라 '전용금융상품 출시', '온·오프라인 영업망 연계', '공동 마케팅' 등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제휴사업 추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상반기에는 메가박스 핵심 고객을 타겟으로 한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 출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멀티플렉스 사업자인 메가박스와의 협약을 통해 지방은행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해 고객 접근성 확장 및 편의성 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디지털 선도은행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광주은행 조정민 부행장은 "금융과 영화 산업 간 융합을 통해 각 분야의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데 기대가 크다"며, "데이터 융합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의 디지털화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국타임즈 김호성 기자

hktimes@hanmail.net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살림단상 기자수첩 칼럼/기고 집중인터뷰
특집/이슈 NGO소식 캠퍼스소식 법조소식
한국타임즈 PC버전
검색 입력폼